×

Support

공지사항

[아주경제] 포스트 코로나19…"화상회의, 전문화-고급화 혁신 온다"

작성일 2023-05-25

지유글로벌

㈜지유글로벌, KOBA2023 참가


얼굴을 직접 마주하는 소통을 ‘최소화’했던 코로나19 팬데믹 시대가 끝났다. 그렇다면 앞으로 나타날 포스트 코로나19, 엔데믹 시대의 ‘비대면 소통’은 어떻게 될까. 그 진화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렸다.

화상회의 전문기업 ㈜지유글로벌(대표 박주홍)이 16일부터 나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국제 방송·미디어·음향·조명 전시회 ’KOBA 2023‘에 참가한다.
지유글로벌은 이번 KOBA 전시회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거대한 화상회의 트렌드 변화에 따른 대안 제시에 집중하고 있다. 
<중략>
지유글로벌은 'KOBA 2023'을 통해 화상회의와 UC 커뮤니케이션 미래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다. 

㈜지유글로벌은 글로벌 UC 브랜드 예링크(Yealink)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, 화상회의 특화 DSP, 에코캔슬러, 유/무선 카메라 추적형 마이크 시스템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화상회의 전문 기업이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전체기사 보기 ▼▽

포스트 코로나19…화상회의, 전문화-고급화 혁신 온다 | 아주경제 (ajunews.com)